TOP

국제유가 하락세에도…유류세 인하 또 연장되나

                                                       2024-11-27 19:45:24      

  

한동훈 법무부 장관 등 일부를 제외하고 장관이 잘 보이지 않는 이유도.

그러나 이런 위협에 대한 우리 군의 대비태세는 제한적이다.우리 군도 긴급 대응에 나섰다.

국제유가 하락세에도…유류세 인하 또 연장되나

더구나 북한은 내년에 7차 핵실험까지 관측되고 있다.무인기로 주요 시설의 좌표를 파악해 향후 군사작전에 활용할 의도다.북한군은 방현 등 정찰 및 자폭용 무인기를 최대 1000대 보유하고 있다.

국제유가 하락세에도…유류세 인하 또 연장되나

국방부는 2014년 북한군 무인기 침투 사건 이후 이스라엘제 레이더 등을 도입했다.방위사업청이 지난달 244억원을 투입해 전파 방해·교란으로 북한 드론을 잡을 ‘한국형 재머(K-jammer)를 개발한다고 했지만 2026년에나 완료된다.

국제유가 하락세에도…유류세 인하 또 연장되나

무인기 5대 경기도 일원 MDL 넘어 침투 우크라이나전에서 상대 테러·폭격 수단으로 부각 서울 시민들이 26일 서울역 대합실에서 북한 무인기 영공 침범과 관련된 뉴스를 시청하고 있다.

북한군의 동시다발식 무인기 침투는 우리 군 등 주요 시설의 공중정찰을 위한 것으로 군 당국은 보고 있다.전시에나 가능한 무도한 행동이다.

무인기로 주요 시설의 좌표를 파악해 향후 군사작전에 활용할 의도다.그러나 우리 군은 북한 무인기 1대도 격추하지 못했다.

오히려 공군 KA-1 경공격기만 추락했다.이 과정에서 공군 전투기와 육군 공격헬기 등이 북한 무인기를 격추하기 위해 100여 발을 사격했고.